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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행자 동기를 평가하기위한 표준으로 널리 받아 들여지는 접근법이나 모델은 없습니다. 이는 관광 산업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과 경험, 그리고 관련된 광범위한 관광 관심 및 요구로 인해 발생합니다.

또한 한 여행에서 다음 여행으로, 그리고 한 여행에서 다음 여행으로 같은 여행에서 동기와 요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합니다. 또한 많은 관광객들은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, 휴식, 교육 및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는 것을 포함하는 가장 일반적인 용어를 제외하고 특정 여행을하거나 특정 관광 명소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.

중요한 공급 요소를 통합 한 관광 동기 부여 모델의 한 예는 Mayo and Jarvis (1981)가 제안한 것입니다. 그들은 여행 동기가 여행에서 가장 많이 얻고,보고, 경험하고자하는 것에 기초하여 여행 동기를 다음 4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고 제안했다. 이 중 하나 이상이 동시에 발생할 수 있지만, 한 번의 여행에서 다른 것보다 더 두드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.

1. 육체적 동기 부여 : 육체적 휴식, 스포츠 참여, 해변 휴양,편안한 엔터테인먼트 및 건강 고려 사항.

2. 문화적 동기 : 음악, 예술, 민속, 춤, 그림 및 종교를 포함한 다른 국가에 대한 지식에 대한 열망.

3. 대인 동기 :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싶은 욕구; 친구 나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; 일상, 가족 또는 이웃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; 또는 가정 환경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위해; Anomie (익명 환경에서 사회적 상호 작용을 나타냄)를 경험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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